말본골프, 투웨이 디자인의 골프화 ‘베케이’ 출시
말본골프, 투웨이 디자인의 골프화 ‘베케이’ 출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3.05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프랜 소재 힐 컵 접었다 폈다 가능하도록 디자인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골프화 ‘베케이(VACAY)’를 이달 6일 출시한다.

말본골프의 ‘베케이’는 리조트 골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투웨이 디자인의 골프화다. 국내 골프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뮬(뒤꿈치가 트인 디자인) 타입으로도 착용가능한 제품으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는 골프를 즐길 때 뿐 아니라, 라운드 중간중간 발을 쉬게 할 목적으로도 활용도 높은 온-오프코스 아이템이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세련되고 창의적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말본골프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베케이의 가장 큰 특징은 소재 및 디자인이다.

베케이의 어퍼는 천연 소가죽이, 힐 컵은 네오프렌 소재가 적용돼 하나의 제품에서 두 소재의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네오프렌이 적용된 힐 컵을 접어 신으면 뮬 형태로 연출이 가능해, 휴양지의 다양한 상황과 착장에서도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네오프렌 소재의 힐 컵을 접었을 때는 도톰한 소재가 발 바닥을 폭신하게 지지하고, 폈을 때는 네오프렌 특유의 신축성이 뒤꿈치를 단단하게 잡아줘 라운드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힐 컵에 달린 끈은 장식효과 이외에도 뒤 축을 펴서 신을 때 당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격자 구조 논슬립 아웃솔은 접지력을 향상시켜 안정적 스윙을 돕는다.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은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높낮이가 동일하게 설계됐다. 또한, 미드솔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쿠션을 보강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베케이는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6451 도산 플래그쉽스토어, 대리점 및 전국 백화점 내 말본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