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명절…밀키트로 즐기는 ‘나 홀로 추석’
언택트 명절…밀키트로 즐기는 ‘나 홀로 추석’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지, 이제 파스타도 한 번에 ‘원팬 파스타’ 4종 출시
​​​​​​​“집콕 특식 팔아요”…G마켓·옥션, 8일 생방송 ‘오뚜기 편’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언택트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 되는 이번 추석에는 명절음식 대신 색다른 외식 메뉴를 집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나 홀로 추석을 보낼 계획이라면 새로 나온 밀키트를 하나하나 경험해 보는 것도 추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밀키트 업체들이 연휴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프레시지는 파스타 메뉴를 더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더 이지’ 밀키트 원팬 파스타 4종을 출시했다. 사진=프레시지
프레시지는 파스타 메뉴를 더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더 이지’ 밀키트 원팬 파스타 4종을 출시했다. 사진=프레시지

먼저 프레시지는 파스타 메뉴를 더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더 이지’ 밀키트 원팬 파스타 4종을 출시했다.

더 이지 밀키트는 기존 밀키트의 맛과 신선함은 유지하되 조리 시간과 가격은 반 이상 줄이고, 최대 12개월의 유통기한으로 보관 편의성까지 높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더 이지 원팬 파스타 신제품은 파스타를 조리과정을 축소해 하나의 팬에서 라면처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특히 1인 가구들이 손쉽게 정량의 파스타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원팬 파스타 신제품은 로제부터 봉골레까지 다양한 파스타 유형으로 구성됐다. 

아스파라거스와 신선한 새우의 식감과 마늘과 허브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달짝지근한 로제 소스와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조화로운 ‘쉬림프 로제크림 파스타’, 트러플과 양송이버섯의 풍미를 담은 크림소스로 만들어진 ‘베이컨 까르보나라 파스타’, 쫄깃한 가리비가 포함된 ‘가리비 봉골레 파스타’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허닭몰에서 우선 판매되며 추후 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는 가정간편식(HMR) 선도기업으로서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식문화 혁신을 위한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며 “새로 선보이는 더 이지 밀키트 원팬 파스타 제품처럼 일상에서 주로 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뚜기와 함께 8일 명절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뚜기와 함께 8일 명절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뚜기와 함께 8일 명절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비대면 명절이 이어지며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을 위해 기획했다.

이번 특집을 통해 인기 라면 제품 및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하고,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이 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특집으로, 전 제품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천 상품은 특가 판매되는 인기 라면 10종이다. 

오뚜기가 올 3월, 경기 용인시 맛집인 ‘고기리막국수’와 협업해 출시한 ‘고기리 들기름막국수(112.5g×4개)’를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1만32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고객의 재출시 요청을 가장 많이 받아 6년 만에 다시 나온 ‘컵누들 매콤찜닭맛 컵(45.5g×15개입)’은 1만3300원에 선보인다. 

컵누들 잔치쌀국수, 곤누들 김치말이 등도 함께 소개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명절 선물세트 5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1개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 옥션 각 5명씩 총 10명에게 오뚜기 굿즈를 증정한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8일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생방송 오뚜기 편에서는 명절에도 집콕하면서 즐길 수 있는 맛집 먹거리와 스테디셀러 명절선물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1, 2차 방송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에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