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 기업, 추석 정조준…신제품 대거 출시
생활형 기업, 추석 정조준…신제품 대거 출시
  • 김성미
  • 승인 2021.09.0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가족 고객 위해 ‘아이스 송편·절편’ 내놔
LG생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특별판 선봬…佛 작가와 협업
매일유업, 건강 챙겨…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콜라겐 새단장
애경, 2080 닥터크리닉 칫솔 2종 내놔…치아 생애별 맞춤형

[이지경제=김성미] 국내 주요 생활형 기업들이 추석과 가을 성수기를 맞아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고객 몰이에 나선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1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7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들 신제품을 토대로 한 추석 선물 3종도 이날 선보였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했다. 사진=베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했다. 사진=베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과 절편은 추석 대표 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고급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세 가지 맛으로 이뤄진 아이스 송편은 송편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각각 담았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을 각각 넣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좋은 추석 선물로 아이스 송편묶음, 아이스 절편과 송편묶음, 아이스 송편과 절편묶음 등 3종도 이날 츨시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편과 절편을 활용해 아이스 송편과 절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달콤하고 고소한 배스킨라빈스의 추석 선물로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프랑스 예술가와 협업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특별판은 이날 내놨다.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프랑스 예술가와 협업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특별판을 내놨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프랑스 예술가와 협업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특별판을 내놨다. 사진=LG생활건강

이번에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프랑스 삽화가 피에르 마리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디자인하는 등 고급 의류브랜드와 협업을 다수 진행했다.

피에르 마리는 이번에 후와 만남을 통해 궁과 궁의 건축 양식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예술 작품을 구현했다. 그는 단청과 꽃담 등 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궁의 아름다움 등을 표현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특별판은 제품 외관에 산과 하늘, 별, 바다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궁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는 궁중 문화와 예술을 바탕으로 한 비첩 자생 에센스를 선보이며 그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12번째 제품은 품위와 격을 갖춘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새단장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새단장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새단장했다.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포에 담아 신체의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단장 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콜라겐 함량을 기존 1000㎎에서 1200㎎으로 20% 증량했고,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를 추가했다. 비오틴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더한 제품으로, 요거트 맛 분말 막대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출시 후 500만 포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성분을 풍성하게 하고, 가격을 낮춰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의 구강건강 관리브랜드 ‘2080’은 다양한 구강 고민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크리닉 칫솔’ 2종을 이날 출시했다.

애경산업의 구강건강 관리브랜드 ‘2080’은 다양한 구강 고민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크리닉 칫솔’ 2종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구강건강 관리브랜드 ‘2080’은 다양한 구강 고민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크리닉 칫솔’ 2종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충치와 치태 제거, 시린이와 잇몸질환에 맞춰 칫솔을 선택해 올바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원형, 삼각, 사각 모양의 3중 형태의 식모 기법을 적용한 칫솔모가 치아 사이의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칫솔대를 적용해 편안한 양치를 돕는다.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고객의 구강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불소 함유 칫솔모를 적용한 ‘불소 크리닉’, 테트라 포켓 칫솔모를 적용한 시린이 크리닉 등으로 이뤄졌다.

2080 브랜드 관계자는 “구강 질환에 맞는 치약을 선택과 함께 자신의 구강 상태에 맞는 칫솔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앞으로는 고객의 구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