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용 자연간식· 캡슐형 세제· 생활용품 특가행사
반려견용 자연간식· 캡슐형 세제· 생활용품 특가행사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9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듀먼, 반려견 원기회복 간식 ‘활기팡팡 북어 트릿’
생활공작소, 오늘의집과 협업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코멕스, 롯백 평촌점에 팝업매장 열고 최대 50% 할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반려견 간식, 캡슐형 세탁세제, 생활용품 특가행사 등 유용한 신제품 출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굽네 듀먼이 강아지용 간식 '활기팡팡 북어 트릿'을 출시했다. 사진=굽네 듀먼
굽네 듀먼이 강아지용 간식 '활기팡팡 북어 트릿'을 출시했다. 사진=굽네 듀먼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외부활동이 잦은 강아지를 위한 간편 간식 ‘활기팡팡 북어 트릿’을 출시했다.

북어는 강아지의 기력을 보충해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번 신제품 ‘활기팡팡 북어 트릿’은 동결건조간식으로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활기팡팡 북어 트릿’은 신선한 북어 원물만 사용해 합성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자연간식으로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손에 묻어나지 않고 냄새가 적어 산책이나 훈련 후 보상 간식으로도 좋다. 쉽게 부서지는 형태로 사료나 물, 약에 섞어 먹일 수 있고, 고양이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반려견의 활기를 보충하는 ‘활기보충세트’는 이번 신제품과 ‘야채콕콕 닭고기 트릿’을 함께 구성했다. ‘면역충전세트’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눈가반짝’과 ‘활기팡팡 북어 트릿’ 제품이다.

듀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또 6월에는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2팩을 정상가 대비 약 45%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박상면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반려견들이 여행, 산책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간편하게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앞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생활공작소와 오늘의집이 협업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출시하고 프로모션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와 오늘의집이 협업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출시하고 한정프로모션으로 판매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협업한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제품은 이달 29일까지 오늘의집 스토어에서 캡슐세제 한정 프로모션으로 판매된다.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은 일반세제 대비 6배 고농축한 세제로 캡슐 하나만으로 최대 6kg의 세탁물을 처리하는 세척력을 자랑한다. 7중 효소 성분을 함유해 소스, 과일, 화장품 얼룩부터 땀, 기름, 피지 같은 오염물 제거에도 탁월하다.

캡슐은 쉽게 터지지 않는 보호 포장재로 설계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만큼 안전성도 뛰어나다. 형광증백제 및 1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생활공작소와 오늘의집은 첫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의집 로고를 연상시키는 색상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늘의집 스토어에서 캡슐세제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두 기업이 협업한 만큼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멕스가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팝업매장을 운영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코멕스
코멕스가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팝업매장을 운영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코멕스

코멕스산업이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행사장 내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스박스, 쿨러백 등 야외용품부터 밀폐용기, 각종 키친테리어 아이템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내용이다. 구매 가격과 제품에 따라 코멕스 아이스팩,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 증정 등 풍성한 사은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번 코멕스 팝업 행사에서는 따뜻해진 날씨로 외출이 많아지는 계절을 겨냥해 다채로운 야외용품을 선보인다.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스탱크’, 아이스박스의 보냉력을 높여주는 ‘아이스탱크 셀팩’, ‘아이스쿨러백’, ‘캠핑물통’, ‘캠핑박스’, ‘코멕스 니트릴 장갑’, ‘보온보냉병’ 등 야외용품 라인업을 최대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주방 인테리어와 정리정돈에 유용한 아이템도 특가로 판매한다. 플레이팅 도마로 제격인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내열 옥수수 그릇’, 깔끔한 냉동실 정리를 도와주는 ‘스텐 냉동보관용기’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늘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백화점 내 팝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멕스에서 준비한 이번 팝업 할인행사를 통해 나들이, 캠핑 등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야외용품과 감각적인 키친테리어를 완성하는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