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콘텐츠 대격변 등 담은 신작 로드맵 공개 예고
오프라인 행사·온라인 생중계 병행 이용자 접점 확대

넥슨이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마비노기’의 2025년 겨울 쇼케이스 ‘NEW LIFE’를 개최한다. 사진=넥슨
넥슨이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마비노기’의 2025년 겨울 쇼케이스 ‘NEW LIFE’를 개최한다. 사진=넥슨

넥슨이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마비노기’의 2025년 겨울 쇼케이스 ‘NEW LIFE’를 개최한다. 팬 행사 특유의 현장 소통 분위기와 내년도 주요 업데이트 방향을 동시에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마비노기’를 즐기는 이용자 ‘밀레시안’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게임 방향성과 적용될 주요 업데이트를 폭넓게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 참석이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 ‘마비노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 과정이 생중계된다.

현장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밀레시안’ 중 350명을 추첨해 초청한다. 신청은 14세 이상, 누적 레벨 2만 이상인 이용자 본인 계정으로만 가능하며 당첨자 본인 1인 참석만 허용된다.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웰컴 기프트도 제공된다.

올해 겨울 쇼케이스의 핵심 테마는 ‘NEW LIFE’다. 지난 21주년 판타지 파티 ‘NEW RISE’에서 예고됐던 생활 콘텐츠 전면 개편 방향성을 본격적으로 공개하는 자리로 제작·채집 등 핵심 시스템 변화가 포함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