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겨울 음악 프로그램 료…문화 체험형 브랜드 활동 강화
누적 방문 7만6000명, 시승 4500건 돌파…지역 커뮤니티 역할 확대

혼다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의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고객 초청 스페셜 공연 ‘러브 윈터 라이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동과 휴식을 제공하는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혼다 고객 및 사전 신청자를 포함해 약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클래식과 뮤지컬을 결합한 퓨전 공연 형식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바이올린과 피아노 협주,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들의 듀엣 무대가 이어지며 관람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시승센터와 카페가 결합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어린이 안전교육, 브루잉 클래스, 지식 강연, 토크쇼, 영화 상영, 연비 시승 대회 등 고객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오고 있다. 누적 방문객은 7만6000여 명, 시승 고객은 4500여 명을 기록하며 지역 사회 내 대표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