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척추 견인·근육통 완화 가능, 다양한 마사지 기능 탑재
코어셋·마사지셋 등 신제품, 자동 리클라이닝·온열 시스템 적용 전신 케어 지원

코웨이가 프리미엄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하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비렉스(BEREX) 코어셋·마사지셋’ 등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척추 견인과 근육통 완화 효과가 공식적으로 인정된 의료기기로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전신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시된 4종은 ▲코어셋 ▲마사지셋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으로 구성된다. 모두 마사지 베드 형태로 척추 라인을 따라 이동하는 롤러형 마사지 모듈과 온열 시스템을 탑재했다. 특히 코어셋은 척추 온열 도자를 기반으로 체형에 맞춘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마사지셋은 주무름과 두드림 기능을 더해 입체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닝 라인업은 상체 각도를 최대 70도까지 자동 조절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 기능은 30℃에서 65℃까지 1℃ 단위로 조절 가능하며 상·하체 2존 온열 시트가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킨다. 코어셋은 긴장을 풀어주는 음악과 함께 5가지 케어 테마, 6가지 기본 테마 등 총 23가지 코스를 제공하고 마사지셋은 7가지 수동 코스를 포함해 총 30가지 코스로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소파와 베드 두 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하며 샴페인 베이지, 크림 화이트,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멀티 마사지 쿠션,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전용 프리미엄 러그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신제품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의료기기 기준 기능을 더해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전문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