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콘 등 생활가전, 이번 주가 온라인 득템 찬스
에어콘 등 생활가전, 이번 주가 온라인 득템 찬스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3.04.10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신제품 ‘웨이브 에어콘’ 등 위니아 인기 가전 최저가 판매
​​​​​​​쿠팡 “1년에 단 한 번”…초특가 ‘리빙·뷰티 가전 페어’ 최대 60%↓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11번가와 쿠팡 등 온라인유통업계가 이번주 에어콘 등 가전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에 들어간다.

11번가는 위니아와 협업해 위니아 인기 가전제품을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이 행사는 이날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위니아 브랜드 위크’다. 에어콘과 제습기 등 여름 계절가전과 딤채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 대표 상품 100여개를 기존가 대비 최대 20% 할인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 혜택으로 준비했다.

에어콘 구매 성수기로 자리잡은 봄을 맞아 스탠드형, 벽걸이형, 멀티형 등 에어컨 상품을 종류별로 마련했다. 특히 위니아가 올해 온라인 모델로 새롭게 출시한 2023년형 ‘웨이브 에어컨 멀티형’(크림 스노우 색상)을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스탠드형 ‘웨이브 에어컨’(56.2m²)과 벽걸이형 에어컨(22.8m²)이 결합된 멀티형(2in1) 모델로 지난 3월 제품 출시 이후 11번가에서 첫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타임딜’을 통해서도 위니아 인기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 선보인다. 11번가는 12일 자정(00시) 50개 물량으로 준비한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551ℓ)를 시작으로, 13일 오전 11시 초절전 인버터 방식을 채택한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18.7m²), 14일 오후 3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위니아 제습기’(19ℓ) 등을 잇달아 선보인다.

 김명식 11번가 디지털담당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수요가 증가하는 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을 포함해 위니아의 인기 생활가전을 11번가 고객을 위한 가격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쿠팡은 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다양한 뷰티·소형 가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은 16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30개가 참여하는 뷰티·리빙 가전 할인전을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피부관리기부터 헤어스타일러와 제모기,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기 등 소형 가전 2000여개가 총출동 한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소형 가전 제품들만 뽑은 연중 최대 행사다. 유닉스, 비달사순, 필립스, 바비리스, 일렉트로룩스 등이 참여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쿠팡 스테디셀러인 ‘바비리스’ 헤어 드라이기와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세정기, 국민분유포트인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가 있다. 스웨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인기 모델인 얼티밋홈900 무선 청소기 등 스틱형부터 핸디형, 로봇청소기까지 청소기 라인업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밖에 피부 탄력을 위한 고주파 마사지기, 얼굴 라인 정리를 위한 LED 케어 마사지기, 피지 제거기 등 가성비 좋은 피부 홈 케어 제품도 대거 준비돼 있다. ‘그루밍족’을 위한 바디트리머, 코털제거기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제품을 브랜드별로 쉽게 찾아 비교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뷰티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뷰티 제품을 비롯해 봄에 필요한 소형 가전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