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튀기지 않아 담백한 ‘치즈볼·소시지볼’ 출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튀기지 않아 담백한 ‘치즈볼·소시지볼’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9.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청정원 집으로ON '치즈볼 및 소시지볼'
대상=청정원 집으로ON '치즈볼 및 소시지볼'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2일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볼은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 더욱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볼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맛과 영양을 고려해 ‘황금클로렐라’를 활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대상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황금클로렐라는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돼 있으며 음식에 적용할 경우 원재료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고 감칠맛을 더할 수 있어 유망 식품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60~170℃로 약 10분~15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이 한층 살아나며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1분 10초(3개 기준)가량 데우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류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상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