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LG생건·다이소, 봄맞이 신제품·판촉행사 선봬
생활기업 LG생건·다이소, 봄맞이 신제품·판촉행사 선봬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2.20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 수분샘 크림과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 출시
다이소, 애경상품 기획전마련…맥북에어 제공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국내 대표 생활기업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과 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판촉행사를 마련하고 고객 몰이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이 올해로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왼쪽부터)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과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왼쪽부터)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과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 사진=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 민화 에디션’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된 수경 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진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피부 수분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배 늘린 150㎖이다.

아울러 LG생활건강이 장기화한 코로나19를 고려해 고급 방향제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를 선보였다.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동작, 조도 등을 감지하는 스마트센터가 부착된 자동 분사 방향제로, 움직임과 시간 간격에 따라 분사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션샤인 피치향과 화이트 로즈향으로 이뤄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화제성과 필요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고객이 향기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환절기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샵(#)다이소가 애경산업과 함께 ‘프로자취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애경산업과 함께 ‘프로자취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지경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애경산업과 함께 ‘프로자취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지경제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에서 각각 펼쳐진다. 응모방법은 프로자취러 애경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프로자취러 애경 상품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맥북 에어(512G), 최다 수량 구매자에게는 애플 워치 7 등을 제공한다. 다이소는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에어 프라이어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고객이 행사 기간 #다이소에서 애경 상품을 1만원 이상을 구입하면, 다이소 멤버십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