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 최희우 기자
  • 승인 2023.08.28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응모 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통해 신청 가능
KB국민은행이 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긴급 지원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본점 전경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15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인 '2023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병사, 장교, 부사관, 군무원)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이번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 인트라넷 및 나라사랑포털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KB국민은행 응모 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5개 부대와 45명의 장병은 오는 11월 3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발표되며 11월 중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김동록 부행장은 "올해도 의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활기찬 병영생활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희우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