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플리스 소재, 보온성에 가벼운 착용감
무신사, 29cm에서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블랙야크가 미국 섬유업체 폴라텍과 협업한 ‘폴라플리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블랙야크 폴라플리스 시리즈 아이유 화보 2 (폴라집업티, 폴라조거팬츠 착용).jpg
블랙야크가 폴라플리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블랙야크

‘폴라플리스 시리즈’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폴라텍의 리사이클 폴라플리스(PolarFleece®) 소재를 적용한 자켓, 베스트, 팬츠, 원피스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북극곰을 모티브로 한 폴라플리스의 와펜 등 캐주얼한 디자인 포인트가 눈에 띈다. 우수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일상부터 캠핑, 가벼운 트레킹 등에서도 두루 입을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히말라얀 오리지널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블랙야크와 소재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폴라텍이 만나 ‘오리지널과 오리지널의 만남’의 의미를 더했다.

블랙야크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큐레이션 콘텐츠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리즈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20% 할인 및 폴라쉐르파후디자켓 추첨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셀렉트샵 29CM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가 찾아오며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플리스는 특유의 편안함으로 올 하반기 역시 인기를 이어갈 제품군”이라며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는 동시에 캐주얼한 무드를 더해 스타일을 살린 이번 폴라폴리스 시리즈가 이번 가을 올어라운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