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10월 기준 관리계정 약 30% 증가
지난 9월 현대자동차 정수기 340여대 설치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청호나이스가 기업 특화서비스 제공과 영업 확대를 통해 B2B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올 상반기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했고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시스템도 개발 중에 있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청호나이스는 B2B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 제품을 출시했으며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청호나이스는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해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올 9월 현대자동차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했으며 그 밖에도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대량 공급하며 전년 대비 올해 10월 기준 관리계정이 약 30%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위생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기에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기업 및 기관에서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B2B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등이며 렌탈 시 청호나이스 서비스 전문가 플래너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기업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이 필수로 자리잡고 있어 B2B시장은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청호나이스는 기업고객 맞춤형 제품 라인업 강화 및 특화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참가
- 청호나이스 슈퍼아이스트리,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장애인 돕기 활동
- 청호나이스·오늘의집, ‘브랜드위크’…최대 36% 할인
- 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
- 청호나이스 "비데 판매, 매년 10~20% 꾸준한 성장세"
- [현장] 2024학년도 수능 시작…순찰차 긴급이송 진풍경
- 반려견 전용 객실에서 온 가족 함께 ‘펫캉스’
- 산업부, 첨단산업 유턴 활성화 위해 소통의 장 마련
- 청호나이스, 이웃사랑 김치 나눔 행사 진행
- 청호나이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 출시
-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출시…"디자인·편의·위생 강화"
- 청호나이스, ‘보이는 ARS 서비스’ 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