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7일까지 홀케이크 사전예약 할인 쿠폰 제공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스테디셀러 최대 15% 할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의 설렘과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라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 시즌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내달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홀케이크 사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앱에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1월24부터 12월1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예약기간에는 홀케이크를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이후 12월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2차 예약기간에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홀케이크 주문 1건당 1개의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쿠폰은 지난 16일과 23일에 공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2023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예약 완료된 홀케이크는 12월18일부터 25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그 동안 연말마다 투썸의 케이크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올 시즌에는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투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사전 예약 기간에는 특별히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둘러 예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산업부, 분산법 하위법령 제정안 공청회 개최
- 원·달러 환율, 2.5원 내린 1303.9원 출발
- 신협, ‘2023 올해의 SNS’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 수상
- 현대캐피탈, 한국ESG기준원 평가 ‘우수기업’ 수상
- 삼성전자, 프랑스 파리서 부산엑스포 막바지 유치전 총력
- [이지기획] 상생금융 나서는 금융권 ① 은행
-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크리스마스 맞이 겨울 전시 오픈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48억 규모 물품 기탁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출시
- 현대ENG, 송파 가락현대 6차 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오리스, ‘프로파일럿×캘리버 400 레이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