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미국 현지서 크리스마스 마케팅 강화
파리바게뜨., 미국 현지서 크리스마스 마케팅 강화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12.19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X-MAS케이크 광고 노출
NBC, FOX TV에 출연해 케이크와 도넛 시식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파리바게뜨가 미국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전광판과 NBC(엔비씨), FOX(폭스)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홍보하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파리바게뜨 홀리데이시즌 케이크 12종을 포함한 시즌 메뉴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다. 사진=SPC

파리바게뜨는 13일부터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홀리데이시즌 케이크 12종을 포함한 시즌 메뉴 홍보를 진행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광고는 25일까지 지속 노출될 예정이다.

이달 1일과 3일에는 각각 LA 지역방송인 FOX11과 KTLA에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직원들이 출연해 진저브레드 레인보우 케이크, 펭귄 폰드 케이크, 모카 부쉬드 노엘 등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도넛 등을 소개했다.

파리바게뜨 미국 CEO 대런 팁톤(Darren Tipton)이 NBC에 출연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개발 스토리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SPC

13일 NBC의 지역 프로그램인 NY Live, LA Live에 파리바게뜨 미국 법인 총괄 대런 팁톤(Darren Tipton)이 출연해 1년여에 걸친 크리스마스 케이크 개발 스토리와 제품 특징 등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를 시식한 후 “솜털같이 가볍고 크리미한 질감이 놀라울 만큼 인상적”이라고 호평을 하기도 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주차까지 미국시장 케이크 판매가 전년에 비해 약 10% 증가했다.

SPC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들이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