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즐기자”...더 플라자, 가정의 달 키캉스 패키지 출시
“어린이날 즐기자”...더 플라자, 가정의 달 키캉스 패키지 출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16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1박, 블랑제리 간식,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Happy Kids Moment)’ 패키지를 판매한다.

더 플라자 지난해 5월 투숙률은 전년 대비 약 30%p 증가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어린이날 연휴(금-일) 역시 10%p 상승할 정도로 가정의 달 호캉스 주목도가 높다. 올해는 친환경 페이퍼 장난감 브랜드 델로와 협업해 놀이와 함께 환경 보호 관련 학습이 가능한 ‘아트봇(Artbot)’이 패키지에 추가됐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키즈 패키지는 5월 매출 비중이 35%에 달할 정도로 가정의 달 실적이 가장 좋은 편”이라며 “이번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는 아이가 놀이와 함께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해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