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새해맞이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대상 정원e샵, 새해맞이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1.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정원e샵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상 정원e샵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 포스터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그리고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조건 없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 선착순 2021명에게 이달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하면 이달 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달 웰컴 쿠폰을 사용한 회원에게는 2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단 할인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정원e샵 첫 구매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두 행사 모두 한정 수량으로 할인쿠폰이 마련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