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12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서울 최고의 호텔’
롯데호텔 서울, 12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서울 최고의 호텔’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1.10.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위생·방역 관리로 고객 안전 강화에 총력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12년 연속으로 ‘2021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데호텔 서울이 12년 연속으로 ‘2021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상’을 수상했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12년 연속으로 ‘2021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상’을 수상했다. 사진=롯데호텔

이 상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관한다.

호텔, 항공사, 공항, 도시 총 4개 부문의 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한다. 올해는 전 세계 비즈니스 트래블러 구독자를 대상으로 지난 2019년부터 현재까지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주관식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서울이 비즈니스 여행에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었음을 다시한번 입증했다”면서 “병원에 준하는 소독과 청소를 주기적으로 시행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 강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김상민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은 “전 세계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1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호텔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호텔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