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문틀 시공…현대L&C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레고 침구 세트’ 출시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새봄을 맞아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대L&C가 방문과 문틀을 한번에 시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현대리바트 포터리어반 키즈는 레고와 협업해 ‘레고 침구세트’를 선보였다.

현대L&C는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L&C몰을 비롯한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방문과 문틀을 함께 리모델링하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방문을 교체할 때 문틀도 함께 시공하는 게 특징이다. 고객은 시공 환경에 따라 문틀을 새로 바꾸거나 인테리어 필름으로 마감 할 수도 있다.
현대L&C는 “방문을 바꿀 때 색상이나 디자인을 통일해 문틀을 함께 교체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패키지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문틀을 인테리어 필름으로 리폼할 경우 새 문틀로 교체하는 것과 비교해 비용을 약 30% 정도 줄일 수 있어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에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방문 디자인(10종), 색상(16종), 손잡이(8종)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 패키지 제품을 선택해 구매하면, 전문상담원이 해피콜을 통해 방문 상담 일정을 잡는다. 이 후 현장에서 실측과 디자인 등을 결정해 최종 계약하면, 현대L&C의 전문 시공팀이 고객과 상의한 날짜에 맞춰 설치를 완료한다.
현대L&C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인테리어 건자재 제품을 구매부터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으로 온라인 시공 패키지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L&C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판매 가격을 30% 할인해 준다. 포토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는 봄을 맞아 ‘레고’와 협업한 침구세트를 출시했다.

레고 침구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블럭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의 매트리스커버, 베개커버, 이불로 구성돼 있다.
포터리반 키즈는 레고 침구세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오가닉 레고 메이즈 침구세트’와 ‘레고 퀼트 침구세트’ 등이다.
해당 제품은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광주점과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부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전국 8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삼성電, 벌써 여름…전자랜드, 봄 고객 정조준
- ‘추가사은품, 매일 초특가, 봄맞이 아웃도어대전’
- 실적회복 나선 유통家…롯데쇼핑 책임경영對아워홈 위기경영
- 3월 넷째주 주요 전시회…세택메가쇼·IFS프랜차이즈서울, 24일 개막
- 유통업계 집꾸미기에 진심…전문매장 눈길
- 새집에서 봄꽃맞이…유통가 봄맞이 집꾸미기에 동참
- 2월 넷째주 전시회…서울리빙디자인페어·드론쇼코리아
- [이지경제의 이지적 박람회 탐방] 내손으로 내집 짓는다…코리아빌드·모듈러건설산업전
- [생생현장] 김예은 아나운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가다
- [이지경제의 이지적 전시회 탐방] 봄맞이 집 새단장…‘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 多있다
- “행복한 식탁”…오뚜기·상하농원
- 쿠팡·빠바, 활동반경 확대…물류센터·해외매장 확장
- 호텔가 봄시즌 상품…허니문·온수풀수영장·봄꽃나들이
- 유통가 새벽배송 확대, 온오프라인 협업 강화
- 코로나 2년간 집꾸미기물품 수입 26%↑
- “수면부족이 뭐예요?”…꿀잠 매트리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