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

사진=포레오
사진=포레오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7월1일~31일까지 한 달간 포레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쓱닷컴,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진행된다. 기프트는 구매 금액별로 선착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만 진행된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기프트가 마련됐으며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부터는 ‘루나 플레이 플러스’ 본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4만 원 상당의 LED 마스크 디바이스가 구성된 ‘UFO 미니 2 세트’를 기프트로 증정하고, 60만 원 이상 구매 시 54만 원 상당의 클렌징 디바이스와 음파 전동 칫솔 ‘루나 미니 3’+’이사 키즈 세트’를 증정해 눈길을 끈다. 40만 원 대 이상 본품 디바이스 하나를 구매하면 디바이스 제품을 추가로 지급받는 셈이다.

그 밖에도 20만원 이상 구매 시 클렌저 20ml, 30만원 이상 구매 시 포레오 클렌징 헤어 밴드를 증정한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은 “포레오가 어느덧 창사 10주년을 맞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포레오의 디바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포레오는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를 중심으로 현재 다양한 디바이스로 확장하고 있다. 오랜 세월이 지났지만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함께 진화했고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브랜드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