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업그레이드 및 나무 의사 등 입주민 편의 지속 제공

[이지경제=최준 기자] 리조트도시로 기획된 인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본격적인 입주가 지난달 30일부터 시작됐다.
5일 DK아시아에 따르면 DK아시아 대표와 관계자들은 이날 입주행사에서 각 단지별 첫 번째 입주자 등 총 6세대에게 꽃다발과 아라뱃길 썬셋투어 럭셔리 요트 가족 탑승권 등을 환영 선물로 전달했다. 모든 입주자들에게는 이삿날 웰컴밀 도시락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인천 선구 백석동 한들구역에 위치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지하 2층~지상 40층 총 4805세대 규모로 1단지 2379세대와 2단지 2426세대로 구성됐다.
이 단지의 독특한 점은 공사 이후 관리시스템이다. 통상 입주 후에는 본 공사팀은 철수하고 CS팀이 남아 공사를 마무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DK아시아는 전문자격을 갖춘 나무 의사(Tree Doctor)를 통해 입주 후에도 주변 조경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사업주최인 DK아시아를 필두로 조경 및 시공을 맡은 대우건설과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입주 후 공사 마무리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도록 준공협의를 체결하기도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효종 DK아시아 부사장은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도시에 거주하는 입주자들이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DK아시아에서는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더위 식히는 간식차…HD현대, 현장 찾아가는 이벤트
- “기분좋은 순간 선사하는 맥도날드로”...35주년 기념 향후전략 발표
- LG유플러스-카카오모빌리티, 전기차 충전사업 본격진출
- ‘가치소비’에 방점찍은 유통家…친환경 포장재 개발 활발
- 35주년 기념, 맥도날드의 역사 담은 도서 출간
- 정관장, GS25와 손잡고 3천억원 숙취해소제 시장 ‘출사표’
- DB생명, ‘백년친구 간편N 내가고른 건강보험’ 출시
- 찜통더위 속 외식업계 근무환경 개선 ‘조리 로봇’ 확산
- 금감원 중징계 저축은행업계…“사후점검 강화하겠다”
- 대웅제약, ‘펙수클루 위크’ 국내의료진 호평 속 성공적 개최
- SKㆍ효성, 정부와 소형모듈원전 ‘파트너십’ 강화
- [바이오제약, 오늘] 동국생명과학, 인벤테라제약과 조영제 신약 상업화 ‘맞손’ 外
- 포레오, 창립 10주년 파격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 농심, 다음 주부터 먹태깡 공급량 30% 늘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