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최대 20만 포인트리 제공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리 제공, 롯데월드 입장권 반값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이용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매일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이라면 누구든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누적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와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7000원을 전원 제공하는 '지금 바로 응모하고 7000원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별 행사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인정되며 오는 28일 이내 체크카드 출금계좌로 캐시백이 제공된다.
롯데월드와 손잡고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달 한 달 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000원에서 50% 할인된 2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해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며 소비가 늘어나는 7월을 맞이해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인 이벤트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 GC녹십자,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출시
- 중외학술복지재단, 장애인 미술공모전 개최
- ‘종근당건강몰’ 론칭 후 매출액 36배 ↑
- 임주현 한미약품 사장, 한미사이언스 전략기획실장 임명
- 국민은행, ‘KB 청년도약 금융상품 패키지 ’3종 출시
- 차세대 한국형 소형모듈원자로 개발 사업단 공식 출범
- 유한양행, R&D·사회공헌 기자간담회 개최
- 제약바이오協, 10조원 베트남 시장 겨냥한다
- [바이오제약, 오늘] 한독, ‘인간문화재 지킴이 참여마당’ 개최 外
- 프랜차이즈업계, 伏(복) 겨냥 한정 프로모션 ‘눈길’
- 팔도, ‘팔도 비빔면 푸드트럭’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