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몰’ 론칭 후 매출액 36배 ↑
‘종근당건강몰’ 론칭 후 매출액 36배 ↑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7.10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주 방문객 5배 증가…신규회원 가입 327배 증가
사진=종근당건강
사진=종근당건강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종근당건강이 종근당건강 자사몰 '종근당건강몰' 론칭 후 매출액이 이전 대비 36배 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론칭 첫 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이전 대비 주문건수는 107배 증가하며 주요 매출 채널로 급부상했다.   

앞서 종근당건강은 지난 5월 22일 기존 자사몰을 개편한 종근당건강몰을 신규 론칭했다. 론칭을 기념해 반값 할인 등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하면서 론칭 첫 주인 22일부터 28일까지 방문객이 이전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방문자 수는 꾸준한 성장 추이를 보이는 중이다. 더불어 론칭 전후 큰 관심에 힘입어 신규회원가입자 수가 327배로 크게 증가하는 등 성공적인 첫발을 뗐다.

종근당건강은 추후 종근당건강몰의 입점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강화해나가며 개인의 선호와 목적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등 건강 관련 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건강기능식품몰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종근당건강몰 오픈과 동시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종근당건강몰을 통해 D2C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