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웨스틴조선 서울서 개최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유비케어가 오는 19일 웨스틴조선 서울에서 ‘TEAM UBIST’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유비케어는 이번 행사자리에서 새로운 제약 전문 플랫폼인 ‘Team UBIST’와 10년만에 풀 체인지 된 의약품 데이터 분석 솔루션 ‘UBIST’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회사측은 신제품 관련 세부내용은 컨퍼런스 당일에 공개할 예정이라며 행사에는 국내외 제약사 임직원 300명 이상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모든 것이 메시지다(바이브 송길영 부사장) ▲‘Team UBIST’의 가치 및 경험 공유(유비케어 조성원 팀장) ▲외부 데이터 분석 툴 및 내부 핵심 엔진까지 풀 체인지 된 ‘UBIST’ 및 가장 빠른 마케팅 솔루션 소개 ▲신제품의 연결 및 활용 안내(유비케어 이종훈 팀장) 등의 발표가 마련됐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유비케어가 준비한 혁신적 제품을 소개하고 각 제품을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을 경험하게 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신제품 론칭 이후에도 고객 니즈에 맞춰 제품과 콘텐츠를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 더 플라자, 건강 담은 추석 선물세트와 투고 상품 선봬
- 아미, 국내 첫 면세점 매장 오픈
- 세노비스, '검증에 검증을 더한' 믿음의 프리미엄 건기식
- 삼성 ·LG, IFA 2023서 스마트홈 & 에너지 신기술 공개
- 동아오츠카, 9월 ‘월간 포카리’ 캠페인 포토시그니처와 협업
- [스케치] 한국MICE협회, '인센티브 관광 전문가 양성 과정' 성료
- 대웅제약, 당뇨병 신약 ‘엔블로’ 3제 병용 장기 3상 임상시험 신청
- 한섬, MZ고객 접점 확대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농정원, 쌀‧밀‧콩 소비촉진 아이디어 공모전…총 상금 2000만원
- 중기부, 로레알그룹과 뷰티테크 육성...스타트업 등 모집
- 포스코그룹,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코로나 환자 4주 연속 감소…일평균 확진 3만6548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