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호텔객실 및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공홈족’ 전용 패키지 출시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공홈족이란 숙박앱 대신 호텔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현지 유일의 5성급 호텔로 개별 여행 비중이 높아 매년 공홈족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비중은 40% 수준이며 올해는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용 상품은 공홈족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했다.
공홈족 전용상품은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와 하루 연차를 사용해 주말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다. 해당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패키지다.
이밖에 스위트 객실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더 스윗 더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캉스’를 콘셉트로 호텔의 최상급 객실인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혜택은 인피니티풀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켄싱턴 모먼트 서비스(1일 1회) 등이다. 에르메스 어메니티도 객실에 제공한다.
공홈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무료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오후 1시30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주간 항공편 한정) ▲오하스 카페 음료 쿠폰 제공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 [이지가 직접] "바다는 늘 옳다"…'켄트호텔'이 보내는 초대장
-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 외식브랜드, 한우물과 손잡고 냉동밥시장 진출
- 유통업계, 외국인 관광객 맞이 한창
- 中·日 관광객 “묻고 더블로 가”…카지노업계 실적 개선 뚜렷
- 이랜드그룹, 내년부터 김포-잠실 한강 수상버스 운영
- 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 "1000만 골퍼 잡자"…자판기에 반려견과 동반라운딩까지
- ‘길어진 추석’...항공업계, 해외여행지 선택권 확대
-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삼천리, 도시가스 위기대응 체계 구축
- 현대百, 한글날 기념 이벤트 ‘타자의 신 경진대회’ 열어
- 애경산업, 협력사 거래대금 119억원 조기 지급
- 아모레퍼시픽, ‘세계화장품학회’ 참가…혁신 연구사례 공유
- 대한항공, 전자항공운송장 도입 및 바이오항공유 실증 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