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도 높은 축구 해설위원 박지성 이미지가 인사돌플러스 이미지와 적합 판단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2002년 월드컵 영웅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두개의 심장’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박지성을 인사돌플러스 모델로 발탁해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TV-CF에서 박지성은 기존 인사돌플러스의 광고 모델 최불암, 이보영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잇몸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상황을 연출했다.
박지성이 ‘잇몸은 평생 현역’ 이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건강의 중요성을 언급하자 최불암은 ‘잇몸은 은퇴가 없으니까 잘 관리하세요’라며 잇몸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박지성은 ‘잇몸 속부터 단단하게’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겉뿐만 아니라 잇몸 속 치아를 실질적으로 잡아주는 조직인 치조골을 강화시키는 인사돌플러스의 작용을 어필했다.
동국제약은 선수시절부터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지금까지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신뢰를 쌓아온 박지성의 이미지가 인사돌플러스의 제품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평생 현역 선수처럼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하고 있는 박지성이, '평생 쓰는 우리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에서 직접 메시지를 전달해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잇몸약 인사돌의 대표성과 신뢰도를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해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을 새로운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며 “’잇몸은 은퇴 없는 평생 현역’이라는 멘트를 통해 평생 동안 사용하는 잇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생건, 색조브랜드 ‘힌스’ 지분 75% 인수
-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 행복한 10월, GS샵 ‘상상초월’ 사은행사
- 더본코리아, 편의점 안주 2탄 ‘마늘겨자훈제삼겹’ 출시
- 백화점 3사 가을 빅세일 돌입…추석연휴 이벤트 풍성
- [이지가 직접] "배스킨라빈스 100가지 맛 여기 다 있다!"
- ‘나보타 사용법’ 학술적 조명...‘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개최
- 한미약품 법무팀, 아시아 태평양 ‘TOP 15 사내 법무팀’ 선정
- LF 헤지스, 뚜까따와 협업…강아지 키링 기프트 이벤트 실시
- 컴포즈커피, 연세대 헌혈정기전 방문 커피트럭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