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코연골추출분말’ 국내 품목제조보고 기준 최대 30mg 함유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GC녹십자웰빙이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PNT 프로테오글리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PNT 프로테오글리칸’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어코연골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국내 품목제조보고 기준 최대 함유량인 30mg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연어코연골추출분말은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으로 구성된다. 프로테오글리칸이란 우리 몸의 관절 연골을 구성하는 주요 구성 성분으로 콘드로이친 100개 이상, 히알루론산, 코어단백질 등으로 구성된 완전한 결합체이다.
연골의 약 1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관절과 세포 사이에서 완충재 역할을 하여 연골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연골 손상을 방지한다.
또 동의보감, 본초정화 등에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기록된 우슬 등 복합물과 콘드로이친, NAG, 보스웰리아, MSM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13가지 부원료를 함께 배합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1년 기준 퇴행성 관절염 환자는 400만명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중장년층의 노후 관절건강 관심도에 따라 하루 한 알 작은 정제로 관절 연골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스마트스토어에서 선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9일까지 선주문시 소비자가 기준 47%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인도 최대명절 ‘디왈리’ 겨냥 초코파이 신규 캠페인
- 이마트24, 올해 수확한 햅쌀로 만든 도시락 판매
- 에이블리, ‘추석 특집 에누리 세일’ 최대 76% 할인
- 컴포즈커피, 연세대 헌혈정기전 방문 커피트럭 이벤트
- LF 헤지스, 뚜까따와 협업…강아지 키링 기프트 이벤트 실시
- 오뚜기·GS25, 간식으로 제격인 '붕어빵' 출시
- 아모레퍼시픽, 데이비드 치퍼필드 초청 강연 개최
- "잘난놈 하나면 끝"…프랜차이즈 시장 '시그니처 메뉴'의 힘
- 정관장 매장, 추석연휴 전날까지 당일 배송
-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 연이은 완판 행진
- 맥라렌, 투미와 협업한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 출시
- “가을 환절기 피부건강 주의보”…스킨 케어 아이템 '주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