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형 그립 장착 시 자유롭고 간편한 전정 작업

[이지경제=최준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홈앤가든이 간편한 한 손 작업은 물론 강력한 절단 성능으로 중간 규모의 가지 및 관목 절단 작업에 적합한 충전 정원용 톱 KEO18V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A자형 그립은 흔들리는 가지를 잡아줌으로써 한 손으로 자유롭게 전정(트리밍) 작업이 가능해 편리하고 안전하다. 강력한 18V 배터리로 1회 충전 시 최대 115회까지 절단할 수 있으며 A자형 그립 장착 시 최대 60mm, 탈착 시 최대 80mm까지 절단 가능하다.
제품은 스위스산 초정밀 날이 장착돼 고품질의 깔끔한 절단력을 자랑하며 폭 넓은 작업에서 최적의 절단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한다. 별도 구매가 가능한 다양한 톱날을 활용하면 톱 하나로 목재, 금속 및 석고 등 모든 자재를 손쉽게 절단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와 안전을 위한 기능도 갖췄다. 배터리 잔량 표시기를 통해 작업 중에도 배터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며 소프트 스타트 기능으로 톱날이 저속에서 고속으로 서서히 가속해 작업 편의와 안전, 공구 제어 능력을 향상시킨다.
특히 보쉬의 시니언 칩 기술(Syneon Technology)은 공구에 필요한 전력량을 분석하고 배터리에서 필요한 만큼의 에너지를 조달하므로 작업시간을 극대화하고 싶은 경우에 최적의 전력을 제공한다.
제품에 적용된 배터리는 보쉬의 18V 홈앤가든 배터리 시스템(18 V POWER FOR ALL)으로 홈앤가든의 18V 전 제품과 호환되며 제품 구성은 베어툴 본체와 목재용 날 S644D 1개로 구성됐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충전 정원용 톱 KEO18V는 A그립으로 공구 제어력을 높여 한 손으로도 손쉬운 사용이 특징”이라며 “뛰어난 톱날 호환성과 강력한 절단 성능으로 정원 나무 손질부터 목재, 철재, 석고 등 다양한 자재의 절단 작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DL건설, '서울형 친환경공사장 이행평가' 감사장 수상
- KT, 네트워크 트래픽 진단 솔루션 ‘DX 케어’ 선보여
- 전셋집도 벽걸이 TV…삼성전자, '무타공' 설치법 개발
- 원·달러 환율, 1.5원 내린 1348.4원 출발
- 하나금융, 유럽서 해외투자자 대상 녹색금융 투자 확대
- 우리은행, "내 문서함으로 편하게 고지서 관리하세요"
- 기술보증기금, '2win-Bridge' 대·중소기업 상생 결실
- 용마로지스, ISO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 GC녹십자, SAP Success Connect 2023에서 HR 우수사례 발표
- 메종 갤러리아서 ‘조지 몰튼 클락’ 신작 국내 첫 공개
- 한화 건설부문, 신안우이 해상풍력사업 설계 착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