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의 구수한 풍미를 한잔에”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동서식품은 구수한 풍미의 ‘동서 옥수수차’를 한 잔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동서 한잔용 옥수수차’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서 한잔용 옥수수차는 기존의 2L용 옥수수차 제품에 대해 ‘한 잔 단위의 차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의 대규격 티백 제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잔 단위로 출시한 것은 2021년 ‘한잔용 보리차’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 신제품은 동서 옥수수차만의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집이나 학교,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엄선한 옥수수와 보리 원료의 최적 배합을 통해 동서 옥수수차만의 구수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더욱 살렸다. 순수한 곡물 본연의 맛으로 물 대신 마시기도 좋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동서 옥수수차를 소량으로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동서 한잔용 옥수수차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미식 페스티벌 '고메위크 25' 개최
- [기획] "맛있게 매운 맛은 내가 최고"…동대문 엽기떡볶이
- BBQ, ‘치킨대학 착한기부’ 지역사회에 9000마리 기부
- 쿠팡이츠에서 만나는 전통시장 맛집
- 교촌치킨 30년, 추억나누면 3년간 치킨 공짜
- 정관장, 환절기 ‘면역력 건강’ 제품 프로모션 진행
- 메종 갤러리아서 ‘조지 몰튼 클락’ 신작 국내 첫 공개
- 롯데웰푸드, 피치스 주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서 껌 마케팅
- 산업부, 킨텍스서 ‘2023 로보월드’ 개막
-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판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 삼표그룹, 국내 건자재 업계 최초 K-RE100 가입
- “인기 밀키트 탑30 ‘카덱스’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