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동국제약 본사에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기부금 전달식 진행
1개월 동안 진행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에 5만여명 참가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19일,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국제약 청담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과 동국제약 OTC마케팅부 박혁 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동국제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지난 9월5일부터 10월6일까지 진행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5만여명이 참여했으며 목표 걸음 수인 10억보를 크게 상회한 약 1471억보를 달성했다.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걷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캠페인 참여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치료를 앞둔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혁 동국제약 OTC마케팅부 이사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미사이언스, 6조원 규모 건기식 시장 진출 본격화
- BBQ, 물가안정 동참…政에 생산자물가 안정 요청
- 금융위 부위원장 “국내 금융사, 글로벌화로 돌파구 마련해야”
- 코웨이,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1위 선정
- 앰배서더 서울 풀만, 럭셔리 고메 ‘시크릿 디너’ 선봬
- 대한항공, 美USA투데이 ‘2023년 10베스트 어워드’ 3관왕
- 에스티팜, CPhI 2023 참가
- 대웅제약, SGLT-2 억제제 ‘엔블로’ 3제 병용 장기 3상 임상 승인
-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출시
-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 BBC 스튜디오, ‘블루이’ 공식 완구 국내 론칭
- 한화그룹, ‘맑은학교 만들기’…맞춤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