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객서비스지점 근무자 100여명 참여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대한항공은 30일 인천국제공항공사 CS(고객 서비스) 학과장에서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인 대한항공의 직원으로서 품격 있는 용모와 복장을 갖춰 대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고 직원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내용은 서비스 직종에 맞는 남녀 화장법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등을 주제로 1시간30분씩 총 2차에 걸쳐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3명이 참여했다. 전문가들은 현장에서 참가자들에게 직접 화장을 시연했고 1대1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관리법, 헤어 연출 등을 전수했다.
이번에는 특히 여성직원 중심으로 진행됐던 뷰티 강의를 남성직원들도 받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또한 ‘장시간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남녀별 헤어스타일 및 메이크업 연출법’과 같은 직원들이 공항에서 근무하며 겪는 다양한 고충을 듣고 실질적인 해결방법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한항공 직원은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업무 중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보니 제 외면을 돌볼 기회가 많이 없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자존감을 회복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와인과 함께 가을 여행 어떠세요?”
- 현대차, 관광버스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현대차, 전북현대모터스 구장에 ‘현대 N 라운지’ 조성
- LG전자, 장애청소년 IT 대회 개최..."장애 넘어 세상과 소통"
-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장애인 돕기 활동
- 종근당홀딩스,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개최
- SK시그넷, '베트남 국제혁신엑스포 2023' 참여
- 유통가, 김장물가 잡기 경쟁…“우리가 최저가”
- 산업부, 호주와 에너지 공급망 협력강화 논의
-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분할 매각 등 재논의 예정
- 에어프레미아, 화물시장 안착…올해 2만여톤 수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