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인기숙소 100곳서 주방가전 체험 마케팅
LG전자, 전국 인기숙소 100곳서 주방가전 체험 마케팅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3.11.13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고객 대상 마케팅...주방가전 사용 경험 제공
LG전자 홈페이지서 여행할 지역의 이벤트 숙소 선택
‘LG 키친 트립’ 모습. 사진=LG전자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LG전자가 자사 주방가전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와인셀러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체험할 수 있는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식기세척기 등 LG 주방가전이 주는 편리함을 여행지에서 많은 고객이 체험하도록 마련됐다. 특히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치 않은 MZ세대 고객에게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할 지역의 이벤트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LG전자는 숙소별로 비치한 ▲식기세척기 ▲인덕션 ▲정수기 ▲와인셀러 등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통해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개인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한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이 LG 주방가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 프리미엄 가전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