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봄 이어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기획 세트 출시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시니어들이 패키지 디자인부터 굿즈 제작까지 참여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스킨푸드가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을 진행해 ‘연말 꾸러미’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의 첫 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 번 더 기획됐다. 스킨푸드와 시니어가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며, 시니어들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썼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굿즈 제작 등 전 과정에 함께 해 일자리 창출 목적까지 달성했다.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이 다시 손잡은 이번 기획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와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 등 총 2종이다.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 ‘당근 패드’가 메인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캐롯 고운 손 크림 ▲캐롯 고운 손 입술 밤 구성이다.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메인으로 하는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캐롯 고운 손 크림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으로 준비됐다. 특히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기존 50ml가 아닌 대용량 100ml로 제작해 한정판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매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할머니의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 및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이번 협업 제품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만 오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해 이날 단 하루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봄 첫 협업에 이어 다시 한 번 어르신들과 기획 세트를 준비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