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크리스마스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는 미국 최대 규모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모티브로 하는 행사다. 이랜드몰은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전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파오, 미쏘, 로엠, 클라비스, 후아유, 슈펜 등 이랜드 대표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어그 등 겨울에 입고 신기 좋은 다채로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홈 파티 시즌을 위한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몰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0원 래플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프라다, 메종마르지엘라, 아크네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상품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정수량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원데이’,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고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 행사는 11월20일부터 11월26일까지 7일간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쿠팡, 로켓럭셔리 위크…10% 적립에 70만원 경품까지
- ‘위글위글 달콤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면세점업계, 럭셔리패션 등 VIP 확보 경쟁
- ‘2023 대·중소기업 상생 기술협력 페어’ 개최
- 추워진 날씨에 붕어빵 등 겨울 간식 판매량 급증
-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따뜻한 나눔활동
- 풀무원, 협력기업과 동반성장·상생협력 다짐
- 삼천당제약,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유럽시장 품는다"
- 한미약품, 연구개발 조직 ‘질환’ 중심 개편
- 유한양행 '당큐락' 출시 6개월만에 매출 120억원 돌파
- 국내은행 올 3분기 누적 당기순익 20조 육박
-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