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죽어도 8000보 걷기, SNS 인증 챌린지 진행
스키장 리조트 숙박권, 아이스크림 등 품 증정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GC케어가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를 통해 전국민적 건강 증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ㅇㅋㅇㅋ 얼어죽어도 걷기 대회’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11월23일부터 12월20일까지며 겨울에도 꾸준히 걷기 운동을 습관화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매일 8000보를 걷는 ‘얼죽8챌린지(얼어죽어도 8000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어떠케어 앱에 접속해 ‘대회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매일 8000보 이상 걸으면 참여되는 이벤트다.
지난 9월에 처음 진행된 ‘ㅇㅋㅇㅋ 걷기’ 캠페인은 약 한 달간 1만 7000명 이상이 신청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얼어죽어도 걷기 대회에 참여하면 걸음 데이터 비교를 통해 지역구와 전국에서의 개인 랭킹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내가 속한 연령대와 성별을 기준으로 평균 걸음 수가 상위 몇 퍼센트인지 매일 업데이트해 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어떠케어는 ‘얼죽걷챌린지(얼어죽어도 걷기 인증 챌린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걷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어떠케어는 일 평균 8000보 이상을 걸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키장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0명), 파타고니아 의류(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떠케어 앱 프로모션 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몸이 움츠려드는 겨울에도 건강과 함께 걷는 재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어떠케어는 앞으로도 건강한 걷기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동아ST, 동반성장 위한 ‘제1회 공급망 Partner’s Day’ 개최
- KT, WCA 2023서 '올해의 통신사·미래' 부문 수상
- DL이앤씨, 중대재해 발생 예방 위해 협력사 간담회 개최
- 산업부, 동해안수도권 송전선 1호탑 준공
-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
- '산은법 개정안' 정무위 법안소위 통과 불발
- 티몬,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초특가행사
- 쿠팡, 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행사
- ‘이번 크리스마스는 유럽에서’…유럽여행 기획전
- CJ제일제당, 젊은 한식셰프 발굴 프로젝트 가동
- 포스코1%나눔재단, 나눔 손길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실천
- LG전자 류재철 사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