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X 삼성전자, 12/15까지 갤럭시 웨어러블 & 액세서리 특가전 펼쳐
크리스마스·연말 맞아, 갤럭시 워치6, 버즈FE 등 최신 웨어러블 할인 혜택 제공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이마트24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웨어러블 및 액세서리 상품 특가전을 펼친다.
이마트24가 내달 15일까지 삼성전자 최신형 웨어러블/액세서리 8종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갤럭시워치6 40mm (골드/그라파이트), 갤럭시워치6 44mm (실버/그라파이트), 갤럭시 버즈FE, 스마트태그2 등이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KT멤버십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추가 15%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한 갤럭시 정품 액세서리 판매 호조에 힘입어, 이번에는 행사카드 적용 시 15% 추가 할인 혜택(1일 1회 최대 5만6000원)을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이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마트24는 편의점 중 유일한 삼성 정품 액세서리 판매처로써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이마트24 매장을 지속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는 삼성전자 갤럭시 디지털 액세서리 상품 외에도, 겨울철 필수 생활가전으로 손꼽히는 온풍기, 가습기, 히터, 온수매트 등 20종도 판매한다.
삼성전자 디지털 액세서리와 생활 가전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결제하면, 원하는 날짜에 고객이 원하는 배송지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2021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이마트24 내에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이블, 유선이어폰 등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9종을 판매한다.
해당 매장은 2021년 300여 점에서 현재 1600여개까지 점포가 늘어나면서 매출도 매년 증가 추세다. 실제로 이마트24의 갤럭시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3% 증가, 2023년(1월~10월)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해성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MD는 “고객들의 편의성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 정품 액세서리 판매와 함께 할인 행사까지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웨어러블 상품 및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 한국풍력산업협회, 영국과 산업 공급망 확대 협업
- 현대차 아산공장,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 최고 등급 획득
- KAI, 1천억 규모 T-50 계열 무전기 성능개량사업 체결
- 유통업계, 파티용 간편식 제품 속속 선보여
- 코웨이, '2023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 bhc, 신임 CEO에 송호섭 대표 내정
- 코오롱호텔, 롯데백화점 본점 베이커리 팝업스토어 성료
- 셀트리온,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CT-P42 유럽 품목허가 신청
- 동화약품 125년 광고북,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 여기어때 설문조사, “여행은 먹으러 떠나고, 맛으로 기억”
- 현대캐피탈, 한국ESG기준원 평가 ‘우수기업’ 수상
- 공정위, 유통법 위반 대형 아웃렛에 과징금 부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