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키스 해외 파생상품 신규 고객·최근 3개월 휴면 고객 대상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2024년을 맞아 3월29일까지 뱅키스 해외 파생상품(선물·옵션) 매매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벤트 대상은 뱅키스 해외 파생상품 신규 고객 또는 최근 3개월 휴면(2023년 10월1일부터 12월29일 무거래) 고객이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연말까지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 받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온라인 거래 기준, 마이크로 해외선물 0.5달러, 일반·미니 해외선물 1.99달러, 해외옵션 2.5달러를 적용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도 다양하다. 지역별로 개인고객이 주로 거래하는 미국 외에도 유럽·일본·홍콩·대만 관련 주가지수·원자재·통화·금속·농산물 관련 상품을 할인된 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다. 옵션의 경우 미국주식 개별종목에 대한 월별·주간 옵션까지도 거래가 가능하다.
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후 3월29일까지 해외 선물·옵션(마이크로 선물은 0.1계약 환산)을 100계약 이상 체결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인고객의 해외 파생상품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국투자증권, 토스뱅크 해외채권 거래 서비스 출시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금융상품 잔고 10조원 돌파
-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와 IRP 계좌개설 서비스 제휴
- 한국투자證, 연금 자산 적립금 15조원 돌파
- SK온, 2년 연속 CES 참가…춤추는 전기차 ‘댄싱카’ 선봬
- GC녹십자 美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 임상2상 결과 발표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4955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 한국투자증권, 최대 53만원 혜택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 한국투자증권, 2024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 한국투자증권, 오픈API 주식거래 이벤트
- 한투증권, 손익차등형 '글로벌AI빅테크 펀드' 913억 설정
- 한국투자증권, 금융자산 '모아모아'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