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 전환 고객 대상 경품 행사
“베네피아 연계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에 보답할 것”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현대차는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베네피아는 SK엠앤서비스가 운영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이다. 3700여개 고객사와 약 110만명의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가 2007년부터 운영 중인 멤버십 서비스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신차 구매 ▲블루멤버스 제휴처 이용 ▲현대차 전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동차, 주유, 보험, 외식 등 70여곳의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29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GO(2명) ▲애플워치9(10명) ▲보냉백·매트(100명) 등이다. 포인트 전환 즉시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또한 현대차는 3월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현대차, 아이오닉 5 N 콘셉트 모델 ‘NPX1’ 최초 공개
- 현대차그룹 제로원, ‘CES 2024’서 韓스타트업 혁신기술 알려
- 현대차 슈퍼널, ‘CES 2024’서 차세대 ‘S-A2’ 첫 공개
- 기아, ‘CES 2024’ 미디어데이서 PBV 비전 공개
- JW바이오사이언스, 마이크로디지탈과 사업계약 체결
- 현대차그룹, ‘美 굿디자인 어워드’ 본상 9개 수상
- 금호타이어, 한국교통안전공단 전략적 제휴
- 현대차·기아 R&D본부 수장에 양희원 사장 승진 임명
- 현대차·기아, 美 ‘2024 최고의 고객가치상’ 3년 연속 최다 수상
- 한국타이어, 북미시장 공략...사계절용 타이어 ‘키너지 XP’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