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10계약 이상 거래고객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선착순 50명 제공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옵션 모바일 차트주문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KB 마블(KB M-able) 앱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차트에서 쉽고 간편하게 주문과 포지션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해외선물옵션 매매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3월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3년 8월19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수수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거래소 지수·통화·금리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달러)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 달러)등 총 22개 종목에 대해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10계약 이상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도 제공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2024년에도 고객 친화적인 신규 서비스 도입과 지속적인 거래환경 개선을 통해 투자자들의 성공 투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가는 KB증권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證,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3' 실시
- KB證, 국내 금융권 최초 GPT스토어에 ‘KB증권 GPT’ 출시
- KB證, ‘투자를 더하다, 2024 KB 프리미어서밋’ 매달 개최
- KB증권, 세무정보 콘텐츠 ‘T-쇼츠’ 통해 세무 꿀팁 소개
- KB證, 설맞이 자녀 세뱃돈 활용한 경제 교육법 제시
- 시중은행, 20조 청년희망적금 만기 고객 수신 경쟁 ‘본격화’
- KB證, 국내·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깨비의 플러팅’ 실시
- KB증권, 밸류업 관련 다이렉트인덱싱 프리셋 4종 제공
- KB證, 경영진 책무구조도 마련 및 내부통제 혁신 추진
- KB證, 증권사 최초 AI 기반 대화형 서비스 ‘스톡 AI‘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