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일부, 강원ㆍ인천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협력 파트너 모집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공유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추구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JW메디칼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W메디칼은 영상진단 의학 분야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초음파 진단기기 외에도 디지털 엑스레이, CT, MRI 등 높은 기술력의 글로벌 프리미엄 장비 일체를 판매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기는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DeepInsight)’가 적용된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기를 공급하며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딥인사이트 기술은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혁신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이러한 혁신 초음파 진단기기를 효율적으로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 JW메디칼은 영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면서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파트너사와 공유함으로써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혁신 의료기기를 통해 국내 초음파 영상진단 시장을 선도해 나갈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과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LG생건, 입술노화 비밀 빅데이터 분석으로 밝혀
- GC녹십자 ‘알리글로’, 대한민국신약개발 부문 ‘대상’ 수상
- JW신약, C&C신약연구소·美큐어에이아이와 CAR-NK 세포치료제 개발
- 종근당고촌재단, 국내·외 장학생 453명 지원
- 한미그룹, R&D 연구원만 600여명 달해
- 광동제약, ‘헬스키퍼’ 복지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건강 챙긴다
- 국순당, 안전문화 확산 위한 대국민 캠페인 참여
- “도미노피자 반값에 먹자”
- 포스코, 이시우 대표이사 사장 취임
- 중기부, 민간 중심 벤처생태계 조성...제1호 민간 벤처모펀드 결성
- 우리은행,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사업비 수탁 업무협약 체결
- KB국민은행, ‘키크니’와 전세사기 피해 예방 웹툰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