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송파구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에 개점
서울·부산, 韓 대표 대도시 세계적 규모 실내 테마파크 모두 입점
혜성특급 등 인기 놀이기구 집중된 위치에 입점·높은 고객 주목도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BBQ치킨을 이제 국내 대표 놀이동산인 롯데월드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됐다.
제너시스BBQ그룹이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문을 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점’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점’까지 오픈하며, 한국 대표 대도시 서울과 부산 속 세계적 규모의 테마파크에서 BBQ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넓은 실내 공간과 테라스 공간 등 놀이공원 컨셉에 맞춘 화려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이용객의 눈길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와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 포함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BQ 관계자는 “연간 수백만명이 방문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 지점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더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BBQ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콜마·하림, 신재생에너지 설비 확대...ESG 경영 강화
- 대우건설, 공주 천연가스발전소 주기기 구매 계약 체결
- 대상㈜ 오푸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론칭
- ‘2024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 공모
- 산업부, 영국 BSI와 양자기술 표준협력 MOU 체결
- [이지기획] 은행권, AI 기술 도입 열풍…디지털 금융 주도권 경쟁 본격화
- HD현대, 팀네이버와 손잡고 디지털 전환 박차
- 쿠팡, 와우회원 대상 ‘경주월드 이용권’ 특가 판매…최대 48% 할인
- 현대百그룹 “디지털 인재 키운다”
- 고물가에 ‘기한 임박’ 상품 인기…온라인유통家, 물가안정 동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