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남자부), 정관장(여자부) 수상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된 ‘도드람 2023~2024 V-리그’ 시상식에서 대한항공(남자부)과 정관장(여자부)이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여자부 김연경(흥국생명), 남자부 레오(OK금융그룹)를 비롯해 신인선수상, 베스트 7 등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페어플레이상은 정규 리그가 끝난 뒤 기자단, 각 팀 감독 및 주장, 심판과 전문위원회 등의 투표와 각 팀 기록을 반영해 수상 팀이 결정된다.
올 시즌 페어플레이상 수상의 영광은 남자부 대한항공, 여자부에선 정관장에게 돌아갔다.
조익성 동아오츠카 부회장은 각 팀의 대표로 대한항공 임동혁 선수와 정관장 안예림 선수에게 페어플레이상을 전달하며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2013년부터 한국배구연맹(KOVO)의 공식음료 후원사로 활동해온 동아오츠카는 지난 1월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에서 선수와 팬들이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고, '포카리스웨트 베스트 리베로' 이벤트 게임을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삼성·카카오 "갤럭시폰 바꿀 때 카톡 데이터 쉽게 옮기세요"
- 해피바스, “트러블 케어 탁월”...딥클린 라인 신제품 출시
-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새단장
- 코웨이,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참여
- 두산, 美 인쇄회로기판 전시회 ‘IPC APEX EXPO’ 참가
- 대우건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작품 본상 수상
- “대형 미키가 대전에 온다”...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 오픈
- 신세계푸드, ‘호텔컬렉션’ 프리미엄 냉동 국탕류 간편식 ‘인기’
- [이지가 직접] ‘알고 뿌리자’...샤넬 향수 마스터 클래스
- JW중외제약,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지퀵 연질캡슐’ 출시
- 롯데웰푸드, 부산항만공사와 ‘졸음번쩍껌’ 나눠주는 ‘잠 깨!’ 캠페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