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포장으로 취식 편의성 높여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오리온은 보다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과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1스틱(42g) 당 단백질 24g이 들어 있어 일상은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용량에 따라 가정이나 직장에서 미리 구매해놓고 마시면서 수분을 보충하는데 용이하다.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제품은 헬스, 필라테스, 러닝 등 운동 전후 및 평상시에도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7월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개편해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신규회원 대상 5000원 상당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함량 단백질 파우더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한미약품, 신임R&D 센터장에 최인영 상무 임명
-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 플랫폼 전환 구축' 착수
- 우리은행, 중소기업에 금융기관 통합 자금관리 제공
- 대웅제약 이지듀, 올리브영 입점 기념 ‘멜라토닝 앰플’ 특가
- KB국민은행·유니세프한국위원회, 기부 문화 확산 '맞손'
- KB국민카드, 더핑크퐁컴퍼니 '씰룩 에디션' 2종 출시
- "부동산이 움직인다"…614조원 투자 첨단산업 특화단지 7곳
- [이지리뷰] 이것은 빵인가, 치킨인가?…bhc치킨 '마법클'
- 프리메라,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와 브랜드 캠페인 시작
- 홈플러스, ‘에너지의 날’ 소등 행사 참여
- 김윤 삼양그룹 회장, 새로운 100년 도약 다짐
- 농심·삼양은 해외, 오뚜기는 국내…“어쨌든 잘나가는 K-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