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윤현옥 기자] 티몬이 전국 인기 스키장 5곳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X5 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X5 시즌패스 하나로 23/24 시즌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 등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1차 판매는 10월 말까지이며 판매가는 42만8000원이다.
19일 하루동안 펼쳐지는 올인데이를 활용하면 독보적 혜택으로 시즌패스를 장만할 수 있다.
올인데이 한정 선착순 1만원 즉시 할인과 신용카드 선착순 5%할인, 신용카드 신규발급시 13만원 페이백 등을 적용하면 최대 38% 저렴한 26만7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용 혜택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시즌패스 1매당 19세 이하 동반 자녀를 위한 시즌패스 1매를 무료 발급한다. 핫팩·마스크팩·에너지바 등이 담긴 럭키박스, 스키장별 객실·부대시설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이 담긴 통합 쿠폰북도 증정한다.
티몬은 19일 오전 ‘티몬플레이’ 라방을 특별 편성하고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객실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객실도 올인데이 기념 특가를 적용한다. 대표적으로 하이원리조트 동계 시즌 룸온리(6만6,500원~)을 단독 오픈한다. 이외에 모나 용평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웰리힐리파크 객실 패키지, 엘리시안 강촌 룸온리&객실 패키지 등도 특가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새로운 라인업, 자녀 무료 시즌권 연령 확대 등 한층 강화된 혜택을 앞세운 X5 시즌패스는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며 “지난 사전 판매 예고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잇따른 만큼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