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제작과 관리서비스 패키지 제공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탈모탈출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모는 오는 10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하이모가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가을철 계절 변화에 따른 탈모 커버 및 헤어 스타일 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모 사진자료] 하이모 10월 ‘탈모탈출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jpg
하이모가 10월 한달간 ‘탈모탈출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하이모

하이모의 맞춤가발과 관리서비스를 정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두상과 모발, 탈모 부위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하는 하이모 맞춤가발부터 쾌적하고 자연스러운 제품 착용을 위한 제품 탈부착 및 클리닝, 본머리트리밍, 스타일링 등 기본 관리서비스까지 패키지 형태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가발 수량 및 관리서비스 횟수, 가발 모델별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맞춤가발 1개 제작과 관리서비스 연간 10회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월 8만원대(12개월 할부 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맞춤가발 2개를 제작하고 연간 18회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는 월 9만원대(18개월 할부 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이 아니더라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하이모의 고정식 맞춤가발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 제품관리 및 손질 방법 등을 익혀 자연스럽게 제품을 착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무상으로 제공했던 기존 3회의 관리서비스에 3회를 추가 제공해 총 6회 관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을은 탈모의 계절로 불리울 만큼 평소보다 많이 빠지는 머리카락 등 헤어 고민 커버에 고민이 많은 시기”라며 “평소 가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도 부담없이 가발 착용을 시작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과 단품 구매 할인 모두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