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선물받고…외식업계, 연말 프로모션 주목
맛있게 먹고 선물받고…외식업계, 연말 프로모션 주목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11.28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파티에 어울리는 신메뉴 출시 할인 프로모션
아웃백, 캐릭터 ‘커르르’ 와 함께하는 ‘2023 연말파티’
한돈자조금, 한돈인증점서 회식비 10만원 현장 할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가족, 친구, 연인, 동료들과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빕스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연다. 사진=빕스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파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돈자조금은 회식비 지원이벤트를 연다.

빕스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러 명이 나눠먹을 수 있는 고품질 스테이크 라인업을 늘리고 ‘와인&페어링존’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 입과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메뉴들로 특별한 파티에 어울리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4종 메뉴는 하나의 메뉴로 2~3가지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모임 구성원 모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파티분위기를 살리는 ‘와인&페어링존’도 눈길을 끈다. 기존 메뉴외에 스파클링 와인과 ‘논알콜 라즈베리 카시스 펀치’, ‘논알콜 유자 스파클링 칵테일’ 등 논알콜 파티 칵테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알리오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문어요리인 ‘알리오 뽈뽀’,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방울토마토와 보코치니 치즈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윈터 카프레제’ 등 페어링 메뉴도 마련돼 있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22일까지 ‘윈터파티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양한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세트로 구성한 2인용 커플세트와 3인용 패밀리세트를 20% 할인하는 행사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캐릭터인 ‘커르르’가 등장하는 ‘2023 연말파티’를 공개했다.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캐릭터인 ‘커르르’가 등장하는 ‘2023 연말파티’를 공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연말파티’는 온라인 롤링페이퍼 형태로, 크리스마스부터 다양한 테마의 배경, 장식, BGM 등을 선택해 자신만의 연말파티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친구들이 나만의 커르르 캐릭터를 만들어 메시지를 남길 수 있고 서로의 파티장에 입장하며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2월10일까지 ‘2023 연말파티’참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시태그에 맞춰 올리면 푸짐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10만원권(50명), 아웃백X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킷(500명)과 아웃백 커르르패밀리 카카오 이모티콘(1000명) 등이 준비돼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분들과 보내는 특별한 시간에 항상 아웃백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아웃백의 캐릭터 ‘커르르’와 재미있는 연말파티도 즐기시고 이벤트 참여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의 행운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직장인들을 위해 ‘대한민국 회식은 한돈과 함께!’를 12월8일까지 전개한다. 사진=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은 직장인들을 위해 한돈 회식비 지원 이벤트 ‘대한민국 회식은 한돈과 함께!’를 12월8일까지 전개한다.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한돈 메뉴 30만원 이상을 포함해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돈인증점 정보는 한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한돈 회식을 인증하는 ‘대한민국 회식은 한돈과 함께!’ SNS 이벤트도 12월15일까지 진행한다. 한돈인증점 뿐만 아니라 한돈이 있는 모든 음식점에서 모임 메뉴로 한돈을 먹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한돈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삼삼오오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돈과 함께 한 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며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