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따뜻한 감성+분위기..색다른 느낌의 가공우유 카톤 패키지, 시즌 한정 판매
서울우유×이규영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통한 브랜드와 고객 간 친밀감 강화 전략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서울우유의 가공우유가 봄을 맞아 새로운 옷을 입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러스트 이규영 작가와 협업해 봄 시즌 한정판으로 가공우유 제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소한 일상 속 따뜻하고 행복한 그림체를 전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의 작품을 기존 가공우유 카톤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협업은 친근하면서 색다른 느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봄 에디션 가공우유 4종은 커피, 초콜릿, 딸기, 바나나로 맛에 따라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최정문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봄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서울우유 가공우유를 음용하는 소비자분들께 설레는 봄 분위기와 감성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국내 최초 美진출 혈액제제...GC녹십자 ‘알리글로’, 5년내 3억불 목표
- LG생건, 입술노화 비밀 빅데이터 분석으로 밝혀
- IBK기업은행, 육군훈련소와 금융 교육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예방 보험 무료가입 서비스
- 손보업계, 지난달 자동차보험 손해율 82%로 악화...“손익분기점 넘어”
- [이 맛, 이지] 우수미각상 받은 hy 내추럴플랜 우유, 그 맛은?
- 국순당, 안전문화 확산 위한 대국민 캠페인 참여
- 포스코, 이시우 대표이사 사장 취임
- 우리은행,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사업비 수탁 업무협약 체결
- 저축은행, 카드론 잔액 급증...중·저신용자 건전성 ‘비상’
- “신라면세점서 쇼핑하고 바오 패밀리 보러 가자”
- SPC삼립, 평택시-롯데마트와 쌀소비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hy ‘효사랑·안부 캠페인’, 부모님 건강도 챙기고 안부도 묻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