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개최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개최
  • 최준 기자
  • 승인 2024.03.15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엌, 욕실, 붙박이 개별 상품 계약 시 사은품 또는 할인 혜택 제공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한샘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한샘

[이지경제=최준 기자] 한샘이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욕실·수납을 꼽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4월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달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RD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한샘 시공 전문가가 부엌∙욕실∙붙박이를 최소 단 하루 만에 설치해 빠르고 간편한 인테리어 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 단장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 핵심 아이템인 부엌·욕실·수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설계 서비스도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준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