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 가입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 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로, 펫 보험료 결제 시 20% 할인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할인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페이에서 가능하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금쪽같은 펫보험’ 월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하고, 보험료 제외 7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獨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진흥기업, 신임 대표이사로 김태균 부사장 선임
- 금호석화 박철완 최대주주...자사주 절반 소각 긍정적 평가
- 애경산업 김상준 대표이사 자사주 매입...“책임경영 실천”
- “수산 코너 할인 폭탄”...롯데마트, 창립 기념 활 대게 50%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비항체 소아환자 관절건강 개선 확인
- GC케어, 김진태 대표 선임
- 산업부, 산업단지 문화 융합...산리단길 프로젝트 추진
- S-OIL, 소방영웅지킴이로 KBS 119상 봉사상 수상
- 한국공항公 “반려견과 비행기 타고 제주가자”
- ‘맹견사육허가제’ 시행...달라지는 반려동물 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