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서비스 캠페인으로 고객 감동 구현…하반기 대비
수입차 업계, 서비스 캠페인으로 고객 감동 구현…하반기 대비
  • 정수남 기자
  • 승인 2021.07.0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더클래스 효성, 무상 점검 제공…일부 부품 40% 할인 혜택 등
아우디, 에어컨 등 무상 점검…서비스연장 구매고객에 사은품 제공

[이지경제=정수남 기자] 국내 주요 수입차 브랜드들이 차량 이용 성수기를 맞아 무상 사후서비스(AS)를 대거 진행한다. 고객 감동을 통해 하반기 판매에 대비하는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더클래스 효성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벤츠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수령하고, 점검 후에는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 주는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행사기간 타이어 등 일부 부품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의 차량 점검과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차량 구매 이후까지 책임지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도 30일까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에어컨, 냉각 시스템, 엔진과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도 30일까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아우디
아우디도 30일까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아우디

아우디는 행사 기간 ‘서비스 연장’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상품은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품목과 서비스로 이뤄졌다.

아우디 관계자는 “예약을 통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면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향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벤츠는 올해 상반기 한국 시장에서 4만2170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3만6368대)보다 판매가 16% 늘었다. 같은 기간 아우디는 3.6%(1만71대→1만438대) 판매가 증가했다. 이기간 국내 수입차 판매는16.1% 증가했다.


정수남 기자 perec@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